10월 26일 프리메라리가 헤타페 vs 그라나다 무료분석
홈에서 바르셀로나를 1-0으로 잡는 이변을 만들어낸 헤타페. 강한 전방압박과 거친 플레이로 상대를 위축시키면서 대어를 낚았다. 5경기 3승1무1패의 성적으로 리그 4위에 오른 상황. 5경기 3실점으로 특유의 짠물수비가 살아났고 FW 마타,앙헬 콤비가 각각 2골씩 터뜨리며 결정력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별다른 전력누수 없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시즌 홈에서 3경기 5득점 무실점으로 3전 전승을 기록할 정도로 홈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
원정에 나서는 그라나다. 홈에서 세비야를 1-0으로 잡아내며 이번 시즌 3승1무1패를 기록하며 리그 7위에 올라있다. 3위 레알 마드리드까지 승점 10점으로 동률을 이루고 있는 상황. 다만 홈에서 3전 전승을 기록한 반면 원정에서 1무1패를 기록하며 홈,원정의 경기력 차이를 보여줬다는 점. FW 솔다도 DF 로사노,퀴니의 부상 이탈에 MF 고날롱 DF 두아르테,디아즈 등 수비진의 전력누수를 안고 있고 특히 주중 PSV에인트호번와의 유로파리그 원정경기를 치르고 온 여파가 있는 만큼 여러모로 불리한 상황에서 경기를 펼쳐야 한다는 것이 우려된다.
헤타페가 홈에서 바르셀로나를 잡아내는 등 홈 3연승으로 특유의 압박축구가 기능하고 있는 상태라는 점에서 주중 유로파리그 원정경기에 부상자들의 공백 원정 약세까지 안고 있는 그라나다 상대로 홈팀 헤타페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그라나다가 주중 유로파리그를 치르고 돌아온 여파에 부상자들 공백까지 여러모로 불리한 상황이라는 점. 홈팀 헤타페가 강한 압박과 활동량으로 그라나다를 공략할 수 있는 만큼 -1 핸디캡 극복도 가능할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이번 시즌 견고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는 두 팀이지만 그라나다의 유로파리그 원정경기 여파, 부상자들 공백을 고려하면 의외로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헤타페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